배움중심수업 실천을 위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

  • 전체 학생/교수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trust0320@ltu.ac.kr
  • 031-679-2359
  • 비대면
❍ 필요성 및 목적 :
- 1차년도에는 플립러닝 교과목 확대를 통한 대학 수업의 질적 혁신을 위하여 플립러닝 교과목 대상으로 총 2과목 8차시의 콘텐츠를 개발함.
- 2차년도에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전 교과목이 온라인 콘텐츠를 통하여 수업이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서 온라인 콘텐츠 제작 지원 사업은 사업의 효과성이 낮다고 사료됨. 그리고 교수 매체 지원 프로그램 요구도 조사 결과 교수법 온라인 제공이 가장 선호도가 높게 나옴

❍ 기대효과 :
- 온라인 콘텐츠를 위한 배움중심수업 실현
- 대학 교육의 효과성 제고 및 마이크로콘텐츠 확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 게시물이 없습니다.